아스트로, 2021 포토북 ‘TIME CAPSULE’ 티저 깜짝 공개

  • 이원주 기자
  • 발행 2021-09-14 16:13
  • 42

글로벌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가 아름다운 여름날의 추억을 선물한다.

아스트로(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는 14일(오늘) 정오, 공식 SNS를 통해 포토북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아스트로의 포토북 타이틀은 ‘TIME CAPSULE’(타임 캡슐)로, 오는 10월 7일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 속 아스트로는 자타공인 청량의 대명사다운 면모를 자랑하며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어우러지는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또한, ‘TIME CAPSULE’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지난 여름 여섯 멤버들의 소중한 추억이 담겼을 것으로 예상돼 더욱 기대를 높인다.

아스트로는 지난 4월 정규 2집 ‘All Yours’(올 유어스)를 시작으로 올 한 해 열일 행보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지난 8월에는 미니 8집 ‘SWITCH ON’(스위치 온)까지 연이어 공개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갔고, 발매하는 앨범마다 자신들의 기록을 계속해서 경신하는 모습으로 ‘성장형 아티스트의 표본’에 이어 ‘기록스트로’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특히, 미니 8집 ‘SWITCH ON’으로는 데뷔 이후 첫 지상파 음악 방송 1위를 비롯, 4관왕의 영예를 누렸고, 이외에도 가온 차트 3관왕, 아이튠즈 톱 송과 톱 앨범 차트 등 37개 국가 및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해 놀라운 성장세로 활약했다. 이처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무서운 저력을 보여주는 아스트로의 다음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에서 들려온 포토북 발매 소식은 글로벌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돼 더욱 의미가 깊다.

한편, 아스트로의 6인 6색 매력을 담은 2021 포토북은 오는 15일 오전 11시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울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