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위클리 출신 신지윤, 신곡 ‘Did you love me?’ 오늘(22일) 발매! 중학생 시절 작사

걸그룹 위클리 출신 신지윤이 재치 넘치는 이별 노래로 스트레스를 날린다.
오늘(22일) 정오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음원 사이트에 신지윤의 새 디지털 싱글 ‘Did you love me?’가 발매된다.
신곡 ‘Did you love me?’는 신지윤이 중학생 시절 겪은 실연의 경험을 바탕으로, 실연 후 알쏭달쏭하고 속상한 여자의 마음을 신나는 리듬과 중독성 넘치는 후렴, 화려한 라인으로 표현한 곡이다.
이번 곡은 신지윤이 중학생 때 쓴 가사를 바탕으로, 2절의 벌스와 랩은 어른이 돼 다시 완성했다. 특히 랩 파트는 중학생 시절의 신지윤에게 24살의 그가 보내는 충고를 담았다.
신지윤은 “‘You swan, he’s a frog. Stop overthinking and go to sleep!(너는 백조처럼 예쁘고 너를 힘들게 하는 그는 개구리처럼 못난이야! 그만 생각하고 잠이나 자!)’라는 한 마디는 그때의 나에게 하는 말이기도 하지만 연애 때문에 힘들어하는 모든 소녀, 남자 때문에, 사랑 때문에 매일 눈물로 지새는 소녀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다. 여러분을 울리는 나쁜 사랑은 버리고 이 노래에 춤추면서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지윤은 걸그룹 위클리 출신으로 그룹 탈퇴 후 본명으로 솔로 앨범 발매를 비롯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신곡은 신지윤이 오로라뮤즈로 선정된 후 발매하는 곡으로, 249개국 30개 스트리밍 사이트와 연결하는 오로라 앨범 링크 트리 제공을 포함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다날엔터테인먼트와 동아방송예대가 K팝 학과 MOU 체결 후 선보이는 첫 프로젝트 앨범으로 남다른 의미를 지닌다. 글로벌 뮤직 플랫폼 오로라를 통해 K팝 학과 글로벌 음원 발매 사업 협업에 힘쓸 계획이다.
한편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전 세계 249개국의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 누구나 앨범을 발매, 유통할 수 있는 글로벌 뮤직 플랫폼 AURORA(오로라)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외 뮤지션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앞장서고 있다.
신지윤의 신곡 ‘Did you love me?’는 오늘(22일) 정오 전 세계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AURORA(오로라)]<저작권자 ⓒ 울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용식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