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게임’ 이연희, “서준영 연기 할 수 있어 감사했다” 종영소감 전해

  • 박진수 기자
  • 발행 2020-03-12 16:40
  • 836
“억울한 일이 없게 다 바로잡아 놓겠다” 이연희가 보여준 형사의 사명감


‘더 게임’ 이연희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연희의 강력반 형사 변신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 제작 몽작소)가 12일 밤 마지막 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연희는 이번 작품에서 ‘서준영’ 역을 맡아 진한 멜로부터 긴박감 넘치는 액션, 손에 땀을 쥐는 스릴러까지 다양한 장르를 매끄럽게 소화해내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더불어 이연희는 극 중 “억울한 일이 없게 다 바로잡아 놓겠다”라는 서준영의 진심 어린 대사처럼 마지막까지 형사로서 소신을 펼치는 강직한 면모도 잘 그려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종영을 앞둔 이연희는 “‘더 게임’이란 좋은 작품을 만나서 행복했다. 드라마를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시는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들 그리고 멋진 배우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고 행복한 추억을 쌓았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서준영’을 연기 할 수 있어서 감사했고, 다음 작품을 통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 지금까지 ‘더 게임’을 시청해주시고,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애정 어린 인사를 남겼다.

한편, 이연희의 활약이 마지막까지 기대를 모으는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의 최종화는 12일 밤 8시 55분 M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울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