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떨어지는 동거' 강한나, 엉뚱+순수 인간의 좌충우돌 첫사랑 시작!

  • 이원주 기자
  • 발행 2021-07-05 10:48
  • 611


‘간 떨어지는 동거’ 강한나가 풋풋한 로맨스 전개로 극을 흥미진진하게 만들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극본 백선우, 최보림, 연출 남성우)에서 강한나는 인간이 된 전직 구미호 양혜선으로 분해 안방극장을 사랑스럽게 물들이고 있다.

이번 주 방송된 ‘간 떨어지는 동거’ 11, 12회에서 양혜선은 커플 과제를 함께하던 도재진(김도완 분)과 연인 관계가 되었다. 실제 커플이 되면 무조건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는 말을 들은 혜선이 재진에게 대뜸 사귈 것을 제안한 것. 혜선은 과제 점수에만 혈안이 된 채 ‘함께 잤다’는 의미를 오해하고 있는 재진에게 “책임진다며”라고 요구해 재진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다.

그러나 당돌하게 가짜 연인 사이를 제안한 것도 잠시, 자신과 재진의 관계를 의심하는 눈초리에 바짝 긴장해 열심히 연인 연기를 펼치며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뿐만 아니라, 이전에 만났던 남자들과는 달리 자신의 내면을 바라봐 주고, 성적 때문이 아니라 진짜로 좋아서 만나는 거란 고백을 하는 재진에게 설렘을 느끼기 시작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이처럼 인간으로서는 처음으로 사랑을 시작해 어쩔 줄 모르는 순수하고 엉뚱한 혜선의 모습들을 매력적으로 그려내고 있는 강한나는 도도한 겉모습과는 다르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면모를 섬세한 연기력으로 녹여내 생동감을 더하며 변환점을 맞은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될 것인지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강한나의 핑크빛 로맨스가 시작된 ‘간 떨어지는 동거’는 매주 수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울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주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