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 기념 이벤트 시행

  • 이원주 기자
  • 발행 2022-01-05 19:18
  • 472

쌍용자동차가 압도적인 진화로 탄생한 리얼 K-픽업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를 기념해 '소문내기', '자랑하기' 등의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개최하며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2022년 국내 신차 론칭의 첫 테이프를 끊은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수입 경쟁 모델을 뛰어넘는 상품성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K-픽업으로 ▲강력해진 파워트레인의 변화뿐만 아니라 ▲랙 타입 전자식 스티어링 시스템(R-EPS)을 신규로 적용해 조향감과 NVH 성능을 높였으며 ▲올 뉴 렉스턴에 적용한 12.3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와 ▲국내 픽업모델 최초의 커넥티드카 시스템 적용 ▲16가지의 최첨단 주행안전 보조시스템(ADAS) 등 경쟁 우위의 안전 및 편의 사양을 갖췄다.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 기념으로 진행하는 첫 번째 이벤트는 '소문내기'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월 28일까지 쌍용자동차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압도적인 진화로 새롭게 탄생한 뉴 렉스턴 스포츠&칸의 매력 포인트인 ▲블랙 전면 그릴로 더 강인해진 외관 ▲16가지 ADAS 시스템 ▲편리한 리어스텝 ▲강력해진 파워트레인 등 4가지를 확인 후 SNS 공유하면 바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즉석 경품으로 ▲교촌치킨 세트 교환권(3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200명) ▲GS25 1,000원(1,000명)이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순금 1돈(1명)을 증정한다.

'자랑하기' 이벤트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출고한 뉴 렉스턴 스포츠&칸의 사진과 주행 및 체험 소감 등 내차 자랑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 공유하고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소문내기' 이벤트와 같은 기간(2/28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뉴 렉스턴 스포츠 다이캐스트+백화점 5만 원 상품권(3명) ▲백화점 5만 원 상품권(5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 기념 이벤트 참가나 신차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울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주 기자 다른기사보기